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아직 소문 안난 제주도 애월 맛집 랜디스도넛 근처 수제버거 [피즈버거]

by 한숟갈 2022. 5. 9.
반응형

5월은 제주도 가기에 아주 좋은 시기죠!

요즘 많이들 제주도로 여행 가시더라구요ㅎㅎ

 

저도 현재 제주도에서 와이프와 함께

4박5일의 휴가를 즐기고 있습니다ㅎㅎ

 

저번 제주도여행때도 갔었던 맛집이 있는데

이번 여행에도 생각나서 비행기 착륙하자마자

달려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수제버거 전문

피즈버거입니다!!

피즈버거는 제주도에만 있는 수제버거집입니다.

애월점과 노형점이 있는데 

제가 간 곳은 애월점입니다!!

 

애월점을 간 이유는 

주변에 갈 곳이 또 많습니다ㅎㅎ

랜디스도넛도 있고

그 옆에 푸른 바다도 있으니

맛있게 버거를 먹고 나와서 또 즐길 곳이 있는거죠!!

 

메뉴구성이 어렵지 않아요.

제가 피즈버거를 두번째 와서 먹은 메뉴는

1. 피즈버거

2. 치즈버거(+패티추가)

3. 해쉬브라운

4. 바닐라쉐이크+오리지날 감자튀김

 

정말로 한개만 먹어야 한다면 치즈버거에 패티추가해서 드세요!

정말로 후회 안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수제버거집

예를들어 쉑쉑같은 곳이랑 비교가 안됩니다.

 

주방은 이렇게 오픈되어 있습니다.

주문을 하면 바로 조리에 들어가더라구요.

오픈주방이니깐 더욱 깔끔하게 요리하겠죠??

딱봐도 깔끔합니다ㅎㅎㅎ

음식을 시켜놓고 자리를 둘러봅니다

제가 애매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얼마 없더라구요ㅎㅎ

 

사실 피즈버거집이 아직 유명하지 않은가봅니다.

제주도 맛집가면 웨이팅은 기본인데

여기는 웨이팅이 없습니다!

저는 오히려 그 부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런데 맛은 정말 좋습니다.

참고로 가수 김범수씨가 작년에 제주도 1년살기를 했는데

유튜브에서 여기 피즈버거를 맛집으로 소개했었죠!!

저도 그거 보고 온건데 사람이 많이 없어서 

정말 맛집이 맞나 반신반의 했었습니다.

근데 한번 맛을 보니 왜 사람이 없는지

사실 이해가 잘 안갔습니다...ㅋㅋ

 

10분정도를 기다리니 

감격스러운 자태를 뽐내며 음식이 나왔습니다.

버거를 한 입 베어무니 

육즙이 가득 터져나왔고 

맛있는 소스와 채소가 함께 어우러져

정말 황홀한 버거 맛을 냅니다.

5분만에 먹어치웠습니다..ㅎㄷㄷ

후회 안합니다!!

제가 피즈버거를 사랑하는 또 하나의 이유

보통 버거집을 가면 물이 없습니다..

그래서 콜라로 입을 행굴 수 밖에 없죠...ㅠ

그래서 입이 항상 찝찝했는데

여기는 물이 준비되어 있어서

마지막에 물로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요!!

이런 섬세한 부분도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배불리 먹고 나니 그제야 밖이 눈에 들어오네요..

저 멀리 보이는 곳이 그 유명한 랜디스도넛입니다.

피즈버거로 1차를 때리고 이제 랜디스도넛으로 가는거죠ㅎㅎ

 

제주도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수제버거

피즈버거 가보시는거 어떨까요?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라스트오더 19: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