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맥스텔라] 센트럴파크 송도 주변 맛집 레스토랑, 소개팅 맛집

by 한숟갈 2022. 3. 20.
반응형

오늘은 날씨도 좋고 와이프 운전연습도 시켜줄 겸 송도를 다녀왔습니다.

송도에 있는 인천대학교 주변에는 차들이 많이 없어서 초보자 분들이 운전연습하기 참 좋습니다ㅎㅎ 참고하세요~

그렇게 운전연습을 1~2시간 하다보니깐 역시 가르치고 배우는건 얼마나 힘든것인지...ㅎㅎ 금방 배가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에 맛집이 없을까 하고 찾다가 온곳이 바로 맥스텔라라는 음식점입니다! 

 

크게 기대는 안하고 왔었는데 외관부터 너무 이쁘더라구요,.

붉은 벽돌로 장식이 되어있는데 식당 들어갈 때부터 특별한곳을 들어가는 느낌이 들면서 기대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딱 외관만 보면 한국인지 유럽인지 모를정도로 이쁩니다!

여성분들이 특히 좋아할 분위기이고 소개팅으로도 아주 훌륭한 장소가 될 수 있을거 같아요.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식당에 분위기를 더해주더라구요!

저희가 낮에가서 그런지 식당의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차분합니다.

이야기를 나누기에 참 좋은 분위기였어요.

게다가 바깥에서 들어오는 햇살과 내부의 어두움이 조화를 이루면서 안정감이 느껴졌습니다.

이렇게 와인병들이 모아져 있더라구요. 

메뉴를 보니 주류도 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저녁에는 술집으로 주로 운영이 되는것 같더라구요. 

다음에는 밤에 한번와서 와이프랑 와인 한잔 해야겠네요ㅎㅎ

 

테이블마다 이렇게 이쁜 스탠드등이 놓여있습니다.

저녁에는 진짜 센치한 분위기가 나지 않을 수 없겠죠?

커플분들은 꼭 와보세요ㅎㅎ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저희가 시킨건 그릴드 비프 스테이크이구요

미디움으로 구워주십니다.

굽기도 좋았고 상당히 부드러웠습니다.

같이 나오는 감자튀김도 바삭바삭하고 짭쪼름하니 별미였습니다.

옆에는 샐러드인데 굉장히 신선하고 고기랑 감자튀김만 있으면 느끼할 수 있는데 

샐러드가 싹 잡아줍니다!!!

 

제가 굉장히 맛있게 먹은 파스타입니다!

소고기가 곁들어진 로제 펜네파스타구요. 

파스타의 씹는 맛에 소고기의 고소한 풍미, 그리고 로제소스의 꾸덕함이 더해지니 금상첨화였습니다.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 오므라이스입니다.

말이 필요없겠죠? 모두가 아는 맛입니다! 제일 무서운 맛이기도 한거죠~

계란이 엄청 부드러워서 쑥쑥 들어갑니다!!

위치도 센트럴파크에서 걸어갈 수 있어서 굉장히 좋습니다ㅎㅎ

공원에서 산책하시다가 가셔서 식사한번 해보세요~!!

「맥스텔라 영업시간」

화~일 11:30~15:00

점심 라스트 오더 14:00

화~일 17:30~23:00

저녁 라스트 오더 21:00

월요일은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