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홍대 주변 합정 맛집, 회식으로도 좋은 제주 흑돼지 고기집[홍돈가]

by 한숟갈 2022. 5. 23.
반응형

최근 제주도를 다녀왔는데

가장 인상 깊이 맛있게 먹었던 음식이

바로 제주도 흑돼지 구이였습니다.

 

서울로 돌아오고나서도 몇번 생각이 났었죠..

그러다가 직장동료들과 만남을 가질 기회가 생겨서

고기집을 찾고 있었는데

우연히 찾게 된 고기집이 있습니다.

 

바로 합정역 근처, 홍대 근처에 있는

'홍돈가'라는 고기집입니다.

합정역에서 5분정도 걸어가면 있습니다.

주변에 음식점과 술집이 즐비한 곳이구요.

1차로 안성맞춤 아닐까 생각합니다.

반지하에 있는 곳이구요.

입구를 보니 제주도가 다시 생각나더라구요ㅎㅎ

귀여운 돌하르방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입구를 꾸며서

다시 한번 제주도를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가 평일 저녁에 약속을 잡은거라

손님이 거의 없었던 상태라 사진찍기 좋았어요ㅎㅎ

 

내부가 그리 크지 않아요. 

대략 8~9개정도의 테이블이 있구요.

고급스러운 분위기라기 보다는 

편하게 느껴지는? 그런 분위기에 가깝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딱봐도 가격이 쎈편이 아닙니다.

 

저희는 남자4명이서 가서

근고기 600g을 2번 시켜 먹었습니다ㅎㅎ

 

어쨋든 메뉴를 시키고 5분정도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상차림은 일반적인 고기집과 비슷합니다!!

그러나!!!

고기집의 본질은 단연 고기의 질이겠죠!!

정말로 제주도에 다시 온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고기집중에서 '숙성도'라는 곳이 있는데

고기의 질이 거기에 비해서 떨어지지 않아요.

 

육즙이 정말 살아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집이 좋은 점은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십니다.

그래서 편안하게 고기를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참고로 목살이 더 맛있었습니다.

씹을수록 고소한 고기향과 육즙이 흘러나오는 것이

목살이 더 강했던거 같아요!!

함께 나온 계란찜도 별미입니다.

고기를 먹다보면 금방 질릴 수도 있는데

따뜻하고 짭짤고소한 계란찜을 한 술 먹으면

금방 입맛이 돌아오더라구요ㅎㅎ

제주도에서 먹었던 고기맛이 그리우신가요?

괜찮은 고기집을 찾고 계신가요?

 

자신있게 '홍돈가'를 추천드립니다.

친구분들끼리 한번 다녀와 보세요!!

영업시간

화요일 17:00 ~ 00:00(새벽)

수요일 17:00 ~ 00:00(새벽)

목요일 17:00 ~ 00:00(새벽)

금요일 17:00 ~ 00:00(새벽)

토요일 17:00 ~ 00:00(새벽)

일요일 17:00 ~ 00:00(새벽)

월요일 정기휴무

반응형

댓글